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혈액순환에 좋은 소리식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0:58

    안녕하세요~잇님들! 빠니핑키입니다^~잘지내셨나요?(웃음)


    비록 이님들은 혈액순환 때문에 상처를 받은 적은 없나요?바쁜 사회를 살다보면 정말 몸을 관리하기 쉽지 않잖아요.()


    >


    저는 사무직 입니다. 보니 하루의 거의 반 이상 책상 앞에 앉아 있어서.. 게다가 운동은 따로 하지 않아서 혈액순환이 되지 않아서 힘들었어요! 특히 손발이 차갑고, 항상 저릿저릿함을 느꼈어요.ᅲᅲ 자다가 깬 적도 여러 번 있어요.


    >


    더하기 없던 편두통이 되어 매일 약을 붙이고 살기 시작했습니다.대표적인 증상이라고 합니다.우리 몸의 혈액순환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으면 혈액이 몸의 모든 것으로 돌아가지 않아 여러 가지 병에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


    역시 점점 꽃상생의 활이 힘들어지는 것 같고...ᅲ그래서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을 직접 먹어 버렸습니다!! 우리가 가장 먼저 할 수 있는 일은 식습관을 바꾸는 것이잖아요.ᄒ ᄒ ᄒ ᄒ


    >


    적당한 운동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요즘은 이렇게 조금이라도 시간을 내서 산책은 꼭 해주는 것 같아요! 그래서 당일은 제가 준비해 온 것 위주로 설명하려고 왔어요.~ 일상생활에서도 충분히 먹을 수 있으니 같이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우리 앵무새님도 이제 나이가 많아서 저랑 대등한 증상을 경험하고 다같이 먹었어요~


    일단 고구마는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슈퍼푸드


    >


    보라 색 감자에 보라 색을 주는 안토시안인은 "성분은 우리 몸의 혈액을 깨끗이 하고 혈액 순환을 돕는 것 같아요!​ 또 고혈압을 1우키는 그와잉토우류무을 체외로 배출시킨다고 하면 먹으면 좋잖아(웃음)


    >


    나는 우연히 간식으로 가져가기도 하고 휴일에는 간단하게 고구마를 쪄서 먹은 기분이 들어요.​


    모두 토마토 나쁘지 않았던 인용~? (웃음)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은 제가 가장 나쁘지않은 채소입니다! (웃음)


    >


    토마토에 들어있는 "라이코펜" 성분은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그래서 몸에 해로운 콜레스테롤을 아침같이 해서 혈관을 깨끗하게 청소하고 혈액이 잘 흐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


    저는 어떻게든 잘라서 먹기도 하고 믹서기로 갈아서 주스로 마셔주었어요! 한동안 저희 디저트는 꼭 토마토였어요.ᄏᄏᄏ


    양파는 혈액 내에 있는 불필요한 콜레스테롤과 지방을 잃어버린 아이를 준다고 합니다.그러므로 우리 몸속 혈관에 혈전이 생기는 것을 막아주고 혈액이 잘 흐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


    역시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있어 혈관과 관련된 질병을 예방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양파는 핵 매운맛을 위해 꼭 조리를 해먹어야 하기 때문에, 저희 모두가 신경 써주셨습니다.()


    >


    보통 픽로다 sound가의 반찬으로 과식한 양파가 들어가카레 과의 수프에 많이 넣어 먹은 것 같아요!평소보다 훨씬 많은 양파를 먹은 1달 같아요.그래도 혈액순환에 좋은 sound식 구해서 직접 요리칠로 먹어보니 많이 힘들었네요.ww..


    따라서, 먹은 것이 바로 노니 원액입니다.


    >


    노니는 남태평양 지대에 자생하는 열대과일이라고 의견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우리 엄마도 평일에 회사에 다니고 있으며 나도 회사에 다녀서 식단을 꼼꼼하게 직접 못 잡을 것 같습니다(웃음)또 하루 1끼는 반드시 밖에서 먹어야 하는 이야기입니다.도시락을 싸기엔 좀 귀찮기도 하고..술자리가 있으면 빠지기도 어렵잖아요ᅲ! 그래서 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싶어서 찾아보고 먹기 시작했어요!


    >


    다르게 조리를 하고 먹을 필요도 없이 어떻게 하루에 소주 한잔 먹어 주면 되니까 편하더라구요!찾아보면 공복으로 먹으면 좋다고는 하지만 저는 좀 부담으로 담moning 먹고 출근 전 마셔주고 있어요~! 노니에는 혈액순환과 혈당관리를 돕는 스코프레틴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


    이 성분의 경우에는 혈관벽을 확장하여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추가로 염증을 억제시켜주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유익한 성분이 많다고 하는데 다 찾은 적은 없네요. 그래서 먹기가 부담스럽다는 후기가 좀 있거든요...?


    >


    그런데 저와 어머니가 마시고 있는 것은 스테비아로 효소 처리했다고 합니다. 그 때문인지 먹을 때 특히 거부감 없이 먹고 있습니다!​ 스테비아는 단맛을 내마싯눙 음식이지만 기존의 설탕 300배 이상의 단맛을 가지고 있지만 실질적으로 당류는 전혀 포함하지 않는 어디 했습니다.


    >


    성분표를 보면 99.8Percent두 주스와 0.2Percent의 스테비아로 구성된 것이 보이죠!거의 소주를 한잔 1잔이라도 마시고 받으면 되는데요 저는 아침 출근 전에 한잔 더 피곤하고 피곤할 때는 퇴근하고 집에 와서 한잔 해줬어요!


    >


    또 때로 시든 물이나 탄산수 우유에 타서 먹기도 해요~! 뭔가 다타면 에이드 같거나?새콤달콤하니까 좋은거에요!


    >


    우리의 엉뚱한 경우에는 뜨거운 물을 타고 차를 마시기도 하거든요! 특히 다른 소리식들처럼 볶지 못해서 너희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ᄏᄏᄏ


    >


    스포츠 이과인 소음식과를 꾸준히 다루는 것이 정말 중요한 부분이다.요는 하루에 1번 정도 꾸준히 마시면 되니까 어렵진 않네.


    >


    저와 어머니와의 첫 판매는 처음 마셨기 때문에 한 병 비웠습니다.ᄒᄒ 다시 재주문 하려고요! ​


    ​ 나는 이렇게 4개의 sound식을 한달 이상 가능하면 자꾸 잡아 주더라구요 ​


    >


    1단 4개 가운데는 산책을 가장 먹기 쉬우니까 매일 먹습니다! 하지만 소견이 있을 때마다 골고루 먹으려고 합니다.~ 저의 개인적인 후기를 스토리 하자면 혈액순환이 잘 된 탓인지, 팔다리의 저림이 많이 줄었습니다.저 원래 저림이 엄청났다고 스토리 했잖아요.자다가 쥐가 나쁘지 않아서 깬적도 여러번이에요.


    우리 엄마는 수족냉증이 괜찮다고 합니다! 원래 여름에도 수면양 스토리를 신고 잤거든요.하지만, 요즘은 보통 주무신다고 합니다.ᄒᄒ 모두 개인적으로 느끼는 것들이니 가볍게 들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와 어머니가 고생을 많이 하셔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적어봤어요.


    >


    정내용 혈행에 좋은 음식을 가까이하고 잘 먹어준 것이 정내용 큰 것 같습니다.이미 소개시켜드린 것은 적당히 지속적으로 먹으면 우리 몸에 유익한 음식이기 때문에 저는 앞으로도 계속 먹을 생각입니다! 치아님들은 건강을 위해 먹을 것이 있습니까?


    만약 있다면 같이 공유해요! ᄒᄒ 혈액순환으로 생각중이라면 sound식으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그럼 이곳에서 글을 써야겠네요.~올 한해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항상 건강하세요 이상, 퍼니핑키였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먹는거라 어떤 제품인지는 말 안하려고 했는데 관련해서 메모가 당신이 많아서 제가 사먹는 곳 달아놓을게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