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춘화섭외 윤복희섭외 오랜 세월 대중들에게 사랑받은 7080 국민가수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8:25

    안녕하세요. 民입니다.:)


    당 1은 국민 가수, 하춘화와 윤복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먼저하춘화에대해알아보겠습니다.하춘화는 하나 955년 6월 28하나 전남 영암군에서 출생했으며 하나 96하나 연 '효녀 심청 스리라'로 데뷔했습니다.


    하춘화는 원로급 가수로서 1961년 6세의 그와잉 이에 데뷔했습니다.그녀는 아내 sound 데뷔하자마자 매우 저는 인기를 끌었답니다.엘자셴기니과의 다코타 패닝 '저리가' 같은 큰 인기였다고 합니다.


    >


    다른 점은 엘자셴기니의 경우 어른이 되면서 인기가 사라진 반면 하춘화는 가끔씩 흘러도 인기가 변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한국 가요계에 남자 가수로 조용필이 레전드로 꼽힌다면 여자 가수로서는 하춘화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


    하춘화의 재능을 알아본 아부지는 그녀를 서울 동아예술학원에 보내고 8개월 동안 음악을 배우게 한 뒤 가수로 데뷔시켰다고 합니다.하나 966년'아버지는 마도로스'이라는 뮤직룰 발표하고 크게 성공해 코잉지도의 면에서도 많이 상승했다고 합니다.


    >


    첫 97쵸쯔뇨은소리발을 쵸소리우에 냈으며


    코봉 선과 함께 부른 듀엣 곡'다행이다 다행'로 TBC에서 4년 연속 여자 가수상을 수상한 자신도 불구하고 선배 가수였다 이미자 패티 김, 김상희, 문주란과 함께 한국 대표의 정상급 여가수로 성장했습니다.


    >


    하춘화는 공연과 학업을 병행하면서도 학업에 열중하고 일 994년 고려 대학교 자연 자원 대학원 최고 정책 과정을 수료한 뒤 날 988년에는 한국 방송 통신 대학에서 소가족 관리학과를 졸업했습니다.


    >


    2000년은 동국대 대학원에 한정 부요의 원류가 변이에 관한 연구라는 논문에서 공연 예술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고 합니다.또 2006년 8월 25쵸쯔에눙 성균관 대학에서 현대 대중 가요의 역사를 주제로 한 논에 물이 예술 철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며 박사 학위를 소지한 한국 최초의 가수가 되었습니다.


    >


    바쁜 스케줄에도 끝없는 배움의 열정 단심무 멋진거 같습니다.:)한편 하춘화는 20의 하나하나년 데뷔 50주년을 맞아 하츄은화과 함께 하는 콘서트를 개최하며 벌어들인 200억원을 불우 이웃 돕기에 기부하고 화제를 낳기도 했습니다.


    >


    꺄~!아노코 200억이죠? 정스토리 억! 소리가 나네요!! 반이 역시 남다른 분이었다... 박수 짝!!


    >


    그녀의 대표곡으로는 아부지는 마도로스, 잘했어, 영암아리랑, 영포아가씨, 사랑했는데, 애인의 블루스, 타버린 마음, 무죄, 밤이 무서워요, 항구의 여인, 마산항에 비가 오네 등이 있습니다.


    >


    다음은 윤복희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윤복희의 본명은 융복키에서 한 946년 3월 91충남 보령시에서 출생했으며 하나 967년'미소 친절하게도 '라는 움액로데뷰ー했습니다.


    >


    한국 가수 겸 뮤지컬 배우인 그녀는 6세였다 하나 952년 뮤지컬'크리스마스 선물'을 통해서 뮤지컬 배우로 데뷔했습니다.이후 루이 암스트롱을 통해서 하나 963년 필리핀이나 홍콩, 싱가포르를 거쳐서 영국 독 1, 스페인, 스웨덴, 오메리카우에 곤임쟈이 하나 964년 오메리카, 네바다 주 라스 베이 고스로 하는 거 976년까지 활동했다고 합니다.


    >


    일 967년에는 '미소 친절하게도 '이라는 곡 외 7곡으로 판을 만들었다고 합니다.윤복희는 베트남전 때 미군 위문공연을 했다고 합니다.그때 모습을 보니까 퍼포먼스와 가창력이 정말 특별하대요.그녀는 대한민국에 미니스커트를 유행시킨 오랜 세월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


    유명인 중에서 처음으로 미니스커트를 착용해 화제를 모았다고 합니다.당시는 여성이 발을 드러내는 것 자체가 대한민국 사회에서 금기시되던 시절이었다고 합니다.미니스커트를입은윤복희의모습에충격받은여성들로인해미니스커트가대유행하게되었다고합니다.


    >


    다음 속옷만 가리는 마이크로미니스커트까지 등장해 정부에서 경찰이 자를 들고 무릎 위에 몇 센티미터인지 재면서 치마 길이 단속을 했다고.


    >


    드라마에서 본 장면인데, 실제로 이런 단속을 하고 있었군요!! 지금 이런 단속을 했더니 경찰이 성추행을 한다고 해서 시끄러워진 것처럼... 개그맨 김영철이 윤복희의 음악 '여러분'을 부르면서 히트한 부분에 대해 안좋은 느낌이 아니냐는 질문에 그녀는 정예기도 재미있다고 대답했고, 그 후 TV에서 김영철과 다같이 듀엣으로 합창을 한 적이 있습니다.


    >


    네가 만약 괴로울 때는/내가 달래 줄께/만약 네가 슬프다고 오면 나는/눈물이 된다/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 때 내가 내가 나는 당신의 등불이 된다/ 허전하고 쓸쓸할 때/내가 당신의 friend 되면-'여러분'사이 동안 그녀는 20하나 6년 8월 70세이다에도 트위터에 셀카봉에서 찍은 사진을 인증하고 젊은 인생을 사는 행동에 박수를 받았습니다.


    >


    요즘 노인을 보면 젊은 분들도 많아요.~ 이런 분들을 보면 멋있다:) 새로운 문화에 적응하려는 모습이 멋져~!!!


    >


    이상으로 오랫동안 대중에게 사랑 받는 7080국민 가수, 하춘화+윤복희의 건의문을 쓰기를 마칩니다.날씨가 추운데 감기 걸리지 않게 몸조심하고 김 1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그럼 이만.... 진기는 떠납니다!! 안녕하세요~~ 다음에 또 안볼께요감사합니다 ^^...


    #국민 가수#7080가수#7080가수 섭외#가수 섭외#하춘화#윤복희#하춘화_섭외#윤복희_섭외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