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IP - 넷플릭스 멤버십 정기결제 해지 및 환불하기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4:35

    5월 황금 연휴 때 뒹굴뒹굴 하면서 영화과의 보려고 생각하고 넷플릭스를 들어왔어요. 처음 들어가므로 1개월 무료 체험을 하게 멤버십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잘 된다고 생각하고 멤버쉽을 위해서 카드 등록을 하고, 그래비티를 재밌게 봤어요.오랜만에 보니 산드라 블록과 조지 클루니의 연기에 푹 빠져 있더군요.그렇게 다시 생활로 복귀해 넷플릭스를 완전히 잊고 살았어요.아차!


    메일 하과가 왔어요.


    재밌는 걸 보면 좋겠지만 일이 바빠서 좀처럼 볼 수 없는데, 월세 지불이 아까워서 해결에 들어갔어요.일단 멤버십 해제부터 진행하고...


    >


    라이브 채팅으로 문의를 진행하기로 결심했어요.


    >


    >


    그렇게 해서 상, 그 다음 원과의 상, 그 다음이 진행됐어요.제가 만난 상, 그 다음은 정 내용에 대한 대응을 친절히 대해주었습니다.본인 확인을 위해 이름만 확인하고 환불 절차를 진행해주셨습니다.환불과 함께 제가 무료체험 기간 동안 이용을 거의 못한 것 같고, 이번 달 내용까지 추가로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도록 처리해 주셔서 감동했습니다.


    선더 sound가 끝나고 간단한 설문조사를 해줄 테니까 라이브 채팅은 끝~


    >


    그리고 며칠 후에 본인 결제 취소 메일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제대로 된 환불 절차에 친절한 대응까지!!나의 실수로 정기 결제 전 해지하지 않고 일어난 일이지만, 원하지 않도록 일 5,000원의 소비가 일어나게 했답니다.만약 여러분도 비슷한 경험이 있다면, 화가 나서 망설이지 말고 넷플릭스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평일 9시~6시까지 친절한 상그다 소리원을 통해서 원활하게 환불 받을 수 있으면 좋겟움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