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위쳐 감상을 개시하다.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9:36

    >


    시간이 없어서 출퇴근 시간대에 대중교통에서 조금씩 넷플릭스 외화를 감상하고 있어요.그러던 중 시리즈는 자신을 보는데 많은 시간이 걸려 아직 볼 것이 잔뜩 쌓여 있습니다. 이번에는 발매와 동시에 화제가 된 대작 위처의 감상을 시작했습니다.원작은 동명의 판타지 소설이며, 게임으로서 하나 먼저 제작되어 널리 알려졌으며, 마지막에 드라마화 된 작품입니다.


    >


    주인공은 DC의 슈퍼맨으로 사랑받는 배우 헨리 카빌입니다.시작과 동시에 괴물과의 전투신으로 등장한 게롤트(헨리 카빌)의 사투 끝에 괴물을 처치하는 데 성공합니다.


    >


    괴물을 처치하고 마을 술집에 나타난 게롤트, 하지만 사람들은 그를 '위대하다'고 부르며 '진짜처럼 보인다'고 할 만큼 적대적인 모습을 보입니다.게롤트를 경계하고 멸시하는 사람들의 태도에 두려움이 감돌고 있는 것이 느껴집니다.


    >


    역시 혼자의 주요 인물 중 한 사람도 나쁘지 않은 왕국의 공주 시리(왼쪽)이 지나가는 있다.


    >


    연회 도중 부하로부터 침략이 있다고 보고된 여왕, 왕국에 멸망의 그림자가 드리워지는 sound를 느낍니다.


    >


    여왕은 군대를 이끌고 치열한 전투를 벌였으나 결국 적군에 패배하고


    >


    미리 안배해 둔 안에 따라 공주 시리는 가출하하게 됩니다.


    >


    한편, 마을에서 나쁘지 않게 적대하는 무리와 전투를 벌이는 위치에 게롤트, 스토리도 되지 않는 능력으로 적을 순식간에 물리칩니다.


    >


    멸망의 불길에 휩싸인 왕국을 바라보며 홀로 살아남으면 출현하는 시리, 앞으로 게롤트와 만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직 시즌 1을 다 보지 못했고 원작 소설도 읽은 적이 없지만 세계관이 방대하고 데당이 많은 인물이 등장하는 내용 이였습니다.​ 어떻게 내용을 전개하고 그와은심로프게 연출을 하고 자기 갈지 기대되도록 만든 인터넷 플릭 스밋도우이쵸시ー증 1은 8편으로 약간 짧은 느낌이 없지는 않지만 빨리 시즌 2이 제작되고 자신 왔으면 좋겠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