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름방학 체험학습 하본인, 투모로드 스쿨 코딩 & 자율 주행 체험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20:08

    >


    드디어 시작된 5년의 여름 방학!방학과 함께 아이의 체험 학습으로서는 선택한 투모로도 학교에 방문하기 전에 스에크스에크바ー가ー에 들렀다가 점심을 먹으면서 인증 샷!​


    >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 세트 메뉴에 소음료 크기 업과 버거만 추가해 먹기로 했다.


    >


    아이들은 항상 치킨버거만 찾지만 쉐이크ウィ에 와서도 무심코 치킨버거! 보기만 해도 바삭한 식감에 군침이 돈다.


    >


    점심 소견이 없고 선택한 고기가 없는 슈룸버거가 버거를 자신 있게 한다.안에 패티 같은 것이 버섯튀김이고 먹을 때마다 치즈가 흘러 더욱 맛이 난다.


    >


    치즈를 따로 찍어 먹을 수 있도록 치즈감자튀김을 주문하고 다른 소스와 함께 주문한 버거를 맛있게 !! 아이도 맛있다며 다음을 기대합니다.


    >


    신선한 야채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만든 햄버거가 통과감이었지만 좀 더 야채가 필요했다.점심식사를즐겼으니본격적인체험장소로이동!


    >


    대한민국 청소년들이 4차 산업의 새로운 가능성과 자동차 산업의 발달된 미래를 경험하고 학습하고 볼 수 있는 기회를 공급하기 때문에 돈 샌디 폭스바겐 코리아 사회 공언 사무국의 무료 체험 투모로우도 스쿨!


    >


    레고 마인드 스톰 EV3을 활용하고 자율 주행 차의 기능을 실현하는 코딩을 학습하고 직접 코딩한 자율 주행 자동차를 움직이자.


    >


    아이 뒤편에 제작된 미래 가상도시로!


    >


    역시 두 1조가 되어서 나만의 미래의 자동차를 개발 기획하면서 발표하 테테로울 갖는다.


    >


    처음 도착해서 오항에 지도해주시는 선생님과 함께 회화도 본인을 올려


    >


    수업이 있는 동안 저는 잠시 다른 곳에서 시간을 보낸 후,


    >


    미래 자동차 개발기획서를 발표하기에 앞서 아이들의 분주한 풍경은 꽤 진지해 보인다.


    >


    요즘 들어 부쩍 많이 컸다고 느꼈지만 5~6학년 아이들 사이에 있어서 우리 아들은 여전히 꼬마!​


    >


    친구와 함께 숙념하여 작성한 개발기획서를 바탕으로


    많은 사람들 앞에서 발표도 하고


    >


    >


    직접 코딩한 자동차의 자율주행 모습을 확인하면서 이날 체험이 끝난다.


    >


    마지막으로 단체 사진과 개별 사진을 찍고, 수료증과 선물까지 받고 투모로우도 학교 체험 끝!​ 아이가 관 심 있는 분야이다에 3시대 동안 신나게 즐겼다는 아이 사은품으로 한 매거진 B도 좋지 않은 아이들을 위한 사은품이 없었다는 걸었더니 많이 아쉬운 부분 중 하쟈싱이었다.올해 처소음으로 진행된 투모로드 스쿨인데, 로봇과학과 코딩에 관심 있는 아이들이라면 한번쯤 체험해보기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