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목터널증후군 방지하는 깨알마우스패드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7:46

    손목터널 증후군!


    잠시 제 손목이 뻐근해지기 시작했어요.자기 직전에 손목을 양쪽으로 돌리면 늘 그랬던 것처럼 소음이 난다.수십 여년의 사무직 직업병의 산재. 키보드, 손목 보호대는 3M패드로 착실하게 예방을 했지만 프지 않고 마우스, 손목 보호대는 산의 한 게임의 없어서...어떤 물건을 살까라고 생각하면서


    어이? 손목 마우스 패드에 구슬이 매달려 돌아간다.이처럼 마우스 패드 아래쪽에 쇠구슬을 달아 유자재로 마우스 패드를 움직이게 해 주는 것이다.


    >


    작동원리가 이렇다! 알갱이 마우스 패드는 손목을 자유롭게 이동시키는 받침대를 포함하고 있다.다이의 바닥에 부착된 철구가 회전하면서 바퀴의 역할에 360도 에 통발햐은가 무난하게 이동합니다는 원리였다


    손목가드 도는 마우스패드 발견!!!


    패드와 받침대를 연결하는 끈이 있지만 이렇게 마우스와 항상 그렇듯이 일정 거리를 유지해주기 때문에 연결된 끈을 절대로 끊어서는 안된다! 내가 소서패드만 움직여보면 실제로는 불변의 거리가 확보되고 마우스와 일체로 패드 영역 이상을 이탈하지 않는다!


    >


    손목 말고 손바닥 하단을 올려놓고 마우스를 사용할 것을 권할 것이다.확실히 손목보다 손바닥 하단이 손목에 무리가 없는 상념적인 느낌이 든다!



    >


    패드의 질감은 보송보송하고, 피부에 붙지 않아서 딱 좋고, 충분히 쇠구슬을 주니까 PC 모니터 앞에 상시 대기.아직 이 가면은 없지만 이 가면하면 꽂아줘야죠.따라서 본인은 와디스 펀딩에 모란*깨개*깨아이 마우스 패드를 펀딩했고, 이 제품은 펀딩 완료 전 선체험으로 뽑지만 빨리 받고 싶은 마음으로 신청해 덜컹거리며 가장 먼저 받게 됐다.펀딩이 완료되면 깨알 마우스 패드를 받게 되는데 그건 내 동생에게 선물하려고 해.손목터널증후군은 정예기... 겪어보지 못한 사람이라면 이런 제품을 무조건 본인처럼 찾아다녔을지도 모른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