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연 소개] 소셜 빅데이터로 보는 2020 트렌드: 홀로만의 시공간 - 박현영 소장 #윌라, 한국 명강을 만났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8:15

    윌라 씨, 국한의 명강을 만나 기쁘거나 뇌피셜이 아냐! 빅 데이터에서 발견한 2020의 생활 트렌드 소셜 빅 데이터로 보면 2020트렌드-혼자만의 때 공간 ​ 팍효은용 이후 소프트 생활의 변화 관측소장 ​


    >


    평일 점심시간에 헬스장을 찾는 직장인 현우, 메인스트리멘 침대에서 넷플릭스 콘텐츠를 챙겨보는 지수, 회사 연수 프로그램은 고역이지만 설레는 마음으로 퇴근 후 독서모임은 꼭 참석하는 정아. 나홀로 사는 것이 사회의 기본이 된 요즘, 시간을 보내는 방식도, 돈 쓰는 기준도 예전과 달라지고 있습니다.예를 들어 이불에서 원하는 시간에 즐기는 넷플릭스 본인의 회식 자리가 아니더라도 마음 평온하게 찾아오는 코인노래방 등 단독만의 시공간을 중시하는 나홀로용 인생은 더 이상 외로움과 어색함을 뜻하지 않습니다.​ 2030만의 전유물이 아니라 우리 층 하루로 가장 선호하는 선택지가 된 '단독만 때 공간'​ 단독 시간은 선물로 해서 눈이 맞는 공간을 찾아 결혼이 맞는 사람을 망봉잉눙 것이 얼마나보다 중요하다고 여기는 영혼ㅇ시대, 영감ㅇ생활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어떤 방식으로 관계를 맺었거나요? 당신의 처음이자 브랜드는 "단독 사회"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습니까?​'하나로 인생'이 사회의 기본이 된 2020년, 영감ㅇ생활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생활과 소비 패턴이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 살펴보고 영혼ㅇ시대 브랜드의 역할과 생존 전략은 있는 사람인지 이수리 하는 것이다.​ 약 하나.2억건의 소셜 미디어 문서를 매달 모니터링하며, 자연 언어 처리를 통해서 하나 000개 이상의 키워드의 변천, 등락, 경향을 관찰하는 국내 최고의 빅 데이터 분석·중견 기업 이후 소프트 생활의 변천을 관측소 팍효은용 소장이 의자 트리 하는 2020트렌드와 브랜드의 생존 전략! 요즘 당장 만 본인을 보세요!


    -트렌드에 민감한 산업에서 하나 하는 기획자, 마케터-우오라벨, 소후와크헹을 잇는 2020년의 트랜드가 알고 싶은 분, 소비의 흐름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알고 싶은 분, 최근의 트렌드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 ​ ​


    ​​


    다음소프트 연구원 숫자가 열과 행으로 부르는 교차 표(cross-tabulation)을 보는 것으로 직장 생활을 시작한 최근에는 사람들의 스토리그와의 말을 듣고 읽고'라이프 스타일 1·리서치'을 하고 있다. 데이터는 결국 사람을 이해하고 사람을 유리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고 소견하고 데이터를 통해 많은 사람을 매료시킨다.​​


    "ヒョ박현영 강연 섭외는 인플루엔자 강연 문의》를 눌러주세요.■더 많은 클래스&오디오북을 위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윌러 앱 다운로드:http://welaaa.co.kr/store_redirect.php한 윌러 웹 곧 가:http://welaaa.com/■ 본 강의는#윌라#박 현영 소장의 빅 데이터에서 발견한 2020셍츄왈의 트렌드에 확인하세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